본문 바로가기

음식 레시피

마녀바스켓 비빔오징어젓 짜지않고 맛있는 밑반찬

반응형

저는 죽이나 누룽지를 좋아합니다. 아프지 않아도 먹습니다. 속도 뜨뜻해지고 소화도 잘 되서 한번씩 끓여 먹곤 하는데 누룽지와 죽만 먹으면 좀 심심한 하더라구요. 보통 젓갈과 같이 먹는데 얼마 전 멍게젓을 주문한 곳에서 비빔오징어젓을 샘플로 조금 보내주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비빔오징어젓을 소개해볼까합니다.

http://mobile.auction.co.kr/ego.aspx?t=vp&p=C471487007

밥도둑 비빔오징어젓 1kgx2개

mobile.auction.co.kr

저는 옥션에서 10%할인쿠폰을 받아 구매했습니다.

날이 추워서인지 비빔오징어젓이 다 얼어서 왔더라구요. 먹어도 되는지 문의하고 먹으려다가 녹고나서 열어보니 상태가 좋아 문의하지 않고 그냥 먹기로 했어요.

다진오징어에 갖은 견과류가 버무려져 너무 짜지않고 감칠맛나는 오징어젓입니다.
흰밥 위에 얹어먹어도 되고,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볶음밥을 할때 섞어 볶아도 맛잇고 참기름과 김가루 넣고 비벼 먹아도 너무 맛있습니다^^
감칠맛 나는 양념으로 활용이 무궁무진합니다.

자극적이지않고 감칠맛나는 양념으로 정말 밥도둑입니다.

주말 오전 누룽지 끓여 신랑과 한그릇씩 뚝딱했습니다!!

반응형